베이비부머 은퇴. 다가오는 알파노 시대. 그리고 AI.

먼 지능을 가지고 있으면 거의 부모.조부모의 역량과 지능, 즉 유전자에 의해서 나의 운명이 99%확정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을 것이고.중세 시대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으로 부동산 주식의 동전을 올인하는데.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텡밍의 부모.조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초식이 천박하고 있으면, 복구할 역량이 유전자의 한계에 부딪히면서 매트릭스의 입장에서는 사실상 구조를 복잡하게 짤 필요도 없는 필터링을 단순하게 짜고도 스스로 계급이 갈릴 것이다.지금 20대~40대가 베이비 부머의 걱정을 하고 있는 경우가 아니잖아.전 세계 유례 없는 압축 성장기를 겪은 이 나라에서 대비도 제대로 못한 바보들이 노년을 맞았다고 평생 일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왜 걱정하는가.그것에 국민 연금까지 빨아먹는 좀비들인데.지금의 시대가 평범한 쵸은밍베비ー브ー마ー의 축적된 “경험”이 도움이 될 시대도 아니고.그러나 조선 매트릭스는 유대인이 인구 조절하는 필터링 모의 시험에 합격하는 데 실패한 상황일수록 출산율이 작아질 줄은 몰랐을 것이다.필연적으로 장쑤 성을 중국에서 대량으로 수입해야 하는 상황이다.

조선의 현실을 생각해보면 1.26이라면 정말 해볼만해

지금 저희 부모님이 어느 정도 계급에서 지적 수준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메타인지를 단정한 영향을 받은 것이 향후 생존에 도움이 되면 확실히 받아들이고 그 반대였다면 확실히 잘라야 한다.그것이 효도이다.알파노가 나쁜 것은 아니다.천상계의 사람들은 옛날에 있었던 패러다임도 받아들이고 새로운 패러다임도 적절하게 받아들이고 달릴 수 있지만 텡밍에는 그런 여유가 없다.털 것을 빨리 털어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그것이 알파노의 핵심이다.컨셉을 확실히 해야 한다.결혼하면 빨리 하고, 결혼하지 못한다면 혼자 어떻게 살아남을지 경로를 확실히 정하고, 하나하나 앞으로 나가야지.필살기도 꼭 필요하지만 실은 점점 필살기를 만든다는 개념이 “이미 늦었다”의 개념으로 바뀌는 것도 있다.

이분들은 반드시 예상치 못한 곳에서 파괴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곧 편집자들은 갈라질 수밖에 없다.아직 인터뷰 영상 정도만 편집하는데.이는 다른 장르의 영상까지 AI가 편집하는 방법을 공부하는 데 필요한 딥러닝 시간이 얼마나 필요한가 하는 문제다.되느냐의 문제가 아니다.

메모리 업체는 엔 비디 아나.AMD. 인텔의 같은 AI칩 업체들의 경쟁이 격화될수록 중간에서 무기상의 역할을 하므로 이익이 커질 수밖에 없다.보통 메모리 업체가 칩 제조 업체의 제품을 발매.그리고 빅텍 기업 등의 급격히 늘어나는 CAPEX투자가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추어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되면 그로부터 1~2년 이내, 그 이전에는 상상도 못한 세상이 또 벌어진다.위의 프리미어 편집도 있을 수 없는 속도에서 하는데.www한 편집자들은 알고 있잖아.뭐랄까. 어차피 시대는 그때 가서 마치 예상했던 것처럼 소프트웨어인 하드웨어인 구입할 것이다.매트릭스는 그렇게 유대인의 고민과 기도를 해결하기.

메모리 업체는 엔비디아나. AMD.인텔과 같은 AI 칩 제조사들의 경쟁이 격화될수록 중간에서 무기상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익이 커질 수밖에 없다.통상, 메모리 메이커가 칩 메이커의 제품을 발매. 그리고 빅테크 기업들의 급격히 늘어나는 카펙스 투자가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춰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되면 그로부터 1~2년 이내, 그 이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세상이 다시 펼쳐진다. 위에 프리미어 편집도 말도 안 되는 속도로 하는데.ㅋㅋㅋ 저거 편집자들은 알잖아. 뭔가. 어차피 시대는 그때 가서 마치 예상했던 것처럼 소프트웨어든 하드웨어든 구입할 것이다.매트릭스는 그렇게 유대인의 고민과 기도를 해결하는 것.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