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쿨시트 저소음 아기 통풍시트 오이스트 3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반짝반짝합니다 🙂 유모차 쿨시트 저소음 아기 통풍시트 오이스터 3 플러스 모델 사용 후기 입니다. 봄이 되면서 야외 나들이가 많아졌어요. 시원한 봄에는 괜찮았는데 5월이 되니깐 사랑이가 유모차를 타면 짜증도 많이 나고.. 잠을 자도 더워서 잠이 깼어요. 그래서 선풍기를 켜야 하나 했는데 선풍기는 앞만 시원하고 등은 시원하지 않아 고민인 가유모차 쿨매트를 발견했습니다 +_+ 유모차 쿨시트 저소음 아기 통풍시트 오이스트 3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반짝반짝합니다 🙂 유모차 쿨시트 저소음 아기 통풍시트 오이스터 3 플러스 모델 사용 후기 입니다. 봄이 되면서 야외 나들이가 많아졌어요. 시원한 봄에는 괜찮았는데 5월이 되니깐 사랑이가 유모차를 타면 짜증도 많이 나고.. 잠을 자도 더워서 잠이 깼어요. 그래서 선풍기를 켜야 하나 했는데 선풍기는 앞만 시원하고 등은 시원하지 않아 고민인 가유모차 쿨매트를 발견했습니다 +_+
윈드아이시트 저소음 유아 통풍 시트 카시트와 유모차 쿨매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저소음 유아 통풍 시트 카시트 쿨 매트 이너 시트 윈드 아이시트 저소음 유아 통풍 시트 카시트와 유모차 쿨매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저소음 유아 통풍 시트 카시트 쿨 매트 이너 시트

저소음 유아 통풍 시트 카시트 쿨 매트 유모차 이너시트 : 사계절닷컴 [사계닷컴] 1년 365일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사계절닷컴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저소음 베이비 통풍 시트 카시트 쿨매트 유모차 이너시트 : 사계절닷컴 [사계닷컴] 1년 365일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사계절닷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더운 날 집에 가서 사랑이를 유모차에서 내리면 뒤통수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땀범벅이 되거든요… 사랑이는 아토피가 있어서 한번 땀이 나거나 더워지면 아토피가 다시 한꺼번에 올라오거든요. 그래서 시원한 아기 통풍 시트가 딱 필요했어요. 더운 날 집에 가서 사랑이를 유모차에서 내리면 뒤통수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땀범벅이 되거든요… 사랑이는 아토피가 있어서 한번 땀이 나거나 더워지면 아토피가 다시 한꺼번에 올라오거든요. 그래서 시원한 아기 통풍 시트가 딱 필요했어요.
유모차 쿨매트 제품은 간단합니다. 이너 시트, 이너 시트에 연결된 충전선 충전선은 외출 시에는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십시오. 유모차 쿨매트 제품은 간단합니다. 이너 시트, 이너 시트에 연결된 충전선 충전선은 외출 시에는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십시오.
비닐백은 일회용이 아니라 다회용이므로 여름에 사용하고 겨울에는 넣어두었다가 내년 봄, 여름에 다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섬세함도 너무 좋더라고요~ 내놓는 가방에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해요! 비닐백은 일회용이 아니라 다회용이므로 여름에 사용하고 겨울에는 넣어두었다가 내년 봄, 여름에 다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섬세함도 너무 좋더라고요~ 내놓는 가방에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해요!
보통 쿨매트는 자주 들어봤지만 유모차 쿨매트는 처음이라 신경이 쓰였습니다. 보통 쿨매트는 자주 들어봤지만 유모차 쿨매트는 처음이라 신경이 쓰였습니다.
아무래도 통풍 시스템이 있어서 세탁은 안 되니까 저는 소독 티슈로 한번 닦고 햇볕에 살짝 말려서 사용했어요. 아무래도 통풍 시스템이 있어서 세탁은 안 되니까 저는 소독 티슈로 한번 닦고 햇볕에 살짝 말려서 사용했어요.
메쉬 100% 소재를 만져보면 푹신푹신하고 전원을 켜지 않아도 통기성이 충분히 좋다 메쉬 100% 소재를 만져보면 푹신푹신하고 전원을 켜지 않아도 통기성이 충분히 좋다
밑에 주머니가 있고 왜 있나 했더니 모바일 배터리 사용 시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이너시트와 밑에 붙어 있습니다. 밑에 주머니가 있고 왜 있나 했더니 모바일 배터리 사용 시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이너시트와 밑에 붙어 있습니다.
오~ 이게 모터구나! 신기하게 생겼다 +_+ 오~ 이게 모터구나! 이상한 모양을 하고 있다 +_+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섬유도 유아용 인증을 받아 유해성분이 없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섬유도 유아용 인증을 받아 유해성분이 없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탈방지밴드가 있어 안전하게 고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탈방지밴드가 있어 안전하게 고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를 미리 충전해서 사용해봤어요. 보조배터리를 미리 충전해서 사용해봤어요.
주머니에 넣어주세요. 주머니에 넣어주세요.
제가 사용하는 유모차는 오이스터 3플러스 모델! 제가 사용하는 유모차는 오이스터 3플러스 모델!
다행히 딱 쓸 수 있어요. 다행히 딱 쓸 수 있어요.
어깨 부분까지 내리고 설치도 가능한데 사랑이는 태열이 있어서 머리도 맑게 해주고 싶어서 머리 부분까지 올려봤어요. 어깨 부분까지 내리고 설치도 가능한데 사랑이는 태열이 있어서 머리도 맑게 해주고 싶어서 머리 부분까지 올려봤어요.
가운데 홈에 안전벨트를 꺼내어 사용하세요. 가운데 홈에 안전벨트를 꺼내어 사용하세요.
바람의 세기를 조절하는 것이 아랫부분에 있어서 유모차를 끌고 다니면서 필요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람의 세기를 조절하는 것이 아랫부분에 있어서 유모차를 끌고 다니면서 필요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랑아, 어때? 시원해? 사랑아, 어때? 시원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머리 부분! 사랑이는 항상 뒤통수에 땀을 흘렸는데 이 날은 정말 매끄러웠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머리 부분! 사랑이는 항상 뒤통수에 땀을 흘렸는데 이 날은 정말 매끄러웠어요.
다리 부분도 시원하고~ 다리 부분도 시원하고~
특히 등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항상 산책 다녀와서 유모차에서 내릴 때 안으면 등에 땀이 차는데 ㅋㅋ 이 날은 정말 뽀송뽀송했어요. 특히 등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항상 산책 다녀와서 유모차에서 내릴 때 안으면 등에 땀이 차는데 ㅋㅋ 이 날은 정말 뽀송뽀송했어요.
4개월 된 아기이기 때문에 외출하면 어쩔 수 없이 조금 단단히 싸서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통풍시트가 필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자동차 시트에도 쿨링 시스템이 있듯이 아이들에게도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개월 된 아기이기 때문에 외출하면 어쩔 수 없이 조금 단단히 싸서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통풍시트가 필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자동차 시트에도 쿨링 시스템이 있듯이 아이들에게도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약으로 바람의 강도를 설정하고 날씨에 따라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우선 약으로 바람의 강도를 설정하고 날씨에 따라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주머니 부분이 튀어나와서 ‘어, 어떻게 쓰지?’ 했는데 오이스터 모델 받침대를 내려놓으니 사랑이 발에도 걸리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주머니 부분이 튀어나와서 ‘어, 어떻게 쓰지?’ 했는데 오이스터 모델 받침대를 내려놓으니 사랑이 발에도 걸리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시원하게 푹 자자 사랑아~ 시원하게 푹 자자 사랑아~
유모차도 가능하지만, 카시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지금은 아직 괜찮지만, 정말 여름에는 어떻게 외출할까 걱정이었는데! 아기의 통풍 시트가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입니다. 저소음이기 때문에 아기가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고, 엄마도 유모차를 끌 때 신경이 쓰이지 않기 때문에 다행입니다. 사랑이는 나가서 1시간 동안 유모차를 끌고 푹 잤어요! 유모차 쿨매트 저소음 베이비 통풍시트 사용후기 : ) 유모차도 가능하지만 카시트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지금은 아직 괜찮지만, 정말 여름에는 어떻게 외출할까 걱정이었는데! 아기의 통풍 시트가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입니다. 저소음이기 때문에 아기가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고, 엄마도 유모차를 끌 때 신경이 쓰이지 않기 때문에 다행입니다. 사랑이는 나가서 1시간 동안 유모차를 끌고 푹 잤어요! 유모차 쿨매트 저소음 베이비 통풍시트 사용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