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유니버시티] FBU 4주차 / 광고관리자 실무 / 페이스북 광고설정 / 광고타깃 / 페이스북 광고캠페인 설정

– MSD시기 : 블랙프라이데이, 연말행사로 마케팅이 매우 바쁜시기 *63빌딩 높이 = 하루 평균 한 사람이 보는 인스타그램 스크롤 길이 01. 구글 광고와 페이스북 특징 * 페이스북 대상 : 소셜 역동 기반 관심사

– MSD시기 : 블랙프라이데이, 연말행사로 마케팅이 매우 바쁜시기 *63빌딩 높이 = 하루 평균 한 사람이 보는 인스타그램 스크롤 길이 01. 구글 광고와 페이스북 특징 * 페이스북 대상 : 소셜 역동 기반 관심사

09. 캠페인 목표 설정 – 인지도: 브랜드 인지도/도달 – 관심유도: 트래픽, 동영상 조회, 앱 설치, 메시지 등 – 전환: 전환, 카탈로그 판매, 매장 유입 10. 광고 세트 설정

11. 페이스북 광고 실습 **페이스북 광고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진행할 수 있다. – 브랜드 인지도: 광고 노출량 최대. 한 사람에게 계속 노출시킬 수 있음 – 도달: 한 사람이 한 사람의 광고.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광고 전파력 강화 – 캠페인명 구조 (생성일자_운영기간_상품_플랫폼_소재종류_타깃그룹군) TIP. 캠페인명이 중요 언제 누가 봐도 무슨 세트광고인지 알 수 있도록 – 광고 세트명 : 지역_연령대_키워드 – 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 여러 이미지와 여러 복사 문구가 있을 때 가장 성과가 좋은 것 찾기 – 추적 : 픽셀을 사용하여 페이스북과 내 홈페이지 연결하는 작업

벌써, 이미, 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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