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PRO 오몰로이드 도색 체험 공개, 추억의 아카데미 프라모델 신금형

LEAPRO 오모로이드 피벗, LEAPRO 오모로이드 다스 보스 가격, 출시일: 미정가의 아이솔로이드 도색 샘플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하비재팬 5월호에 실렸다고 하는데요.. 목업상태에서 조금씩 공개되었는데.. 채색샘플이 나왔는데 제법 추억이 떠오르는 그 모습 그대로네요.. 해당 이미지는 3D프린터 출력품에 채색을 입힌 제품이라니 양산품으로는 약간의 변형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원형 그대로 보입니다.색상으로 구분된 조립 키트로 전체 높이 약 90mm로, 그 당시의 모습 그대로 공개되었습니다.조만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하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초의 티저 사진

LEAPRO의 완전 신금형으로 발매가 발표된 「오몰로이드」. 3마리의 데포르메 로보이면서 변형 기믹을 담은 이 프라 모델 시리즈의 개발 정보가 도착했으므로, 최초 공개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규로 프라모델을 개발할 경우 금형을 조각한 후 수정이 어렵기 때문에 형상 시작부터 검토를 반복하여 거의 모든 형상이 확정된 후 금형 제작에 들어갑니다.

극초기 금형 CG

요즈음은 CG원형의 기술력 향상에 의해 형상은 표현하기 쉽지만, 수정의 방향성이 틀리지 않았는지도 포함해, 매회 3D프린터로 출력해 「입체물로서의 정답」을 목표로 조정이 진행됩니다.

※개발자와의 조정을 반복하여 새로운 3D 데이터에 반영

※개발자와의 조정을 반복하여 새로운 3D 데이터에 반영

수정 지시를 반영한 새로운 데이터

수정 지시를 반영한 새로운 데이터

수정 데이터를 다시 출력한 원형

여기서 아직 외형을 수정해 나가지만, 그 전에 분할 방법의 검토나 가동 범위의 조정 등이 이루어집니다. 특히 ‘오모로이드’ 시리즈는 모두 변형되기 때문에 각 형태의 스타일링이나 조정은 상당히 중요시됩니다.Twitter에서도 공개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만, 다스 보스의 비스트 모드도 교체 없이 재현 가능합니다.외형적으로는 어느 정도 정리되어 있습니다만, 「신생 오몰로이드」로서의 플레이 밸류를 높이기 위해, 가동 범위를 높이는 수정도 행해지고 있습니다.피벗도 초기 단계에서는 존재하지 않았던 디테일이 담겨 있습니다.데포르메 로봇은 가동 범위가 제한되기 쉬운데 검증을 거듭하면서 최대한 플레이 밸류가 높아지도록 조정이 실시되고 있습니다.이러한 프로토타입을 반복하면서 제품 사양을 높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신생 오몰로이드」. 예의 개발 중이라고 하니 팬분들은 속보를 놓치지 마세요!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이 사진은 고전 모델로이드의 모습인데.. 디테일 부분에 많은 어레인지가 되어있네요..*고전 모델로이드리뉴얼 모데로이드리뉴얼 모데로이드아카데미판에서 많이 접했던 것 같은데.. 저도 가지고 있던 프라모델입니다.왼쪽 : 리뉴얼판 / 오른쪽 : 고전모양은 유지하면서 디테일과 목업에 변형을 준 것 같아요.저는 얘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이걸 한 2번은 사서 놀았던 것 같아요..이렇게 종류가 많았나?내가 기억하는 것은.. 저 공룡으로 변하는 파란과 검은 두꺼비? 저 두가지만 기억에 남네요..정말 추억이 떠오르네요.. 꼭 찾아봐야겠습니다신작 아트박스 일러스트입니다.신작 아트박스 일러스트입니다.다 나오려나… 그것도 궁금하네요.. 이상한 얼굴을 하고 있는 녀석이 정말.. 추억이 많네요..다 나오려나… 그것도 궁금하네요.. 이상한 얼굴을 하고 있는 녀석이 정말.. 추억이 많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